영화 정보
World Premiere
회혼계 The Resurrected
범죄/폭력
심리/미스터리/서스펜스/스릴러
여성
액션/무협
분노/복수
인권/노동/사회
- 국가Taiwan
- 제작연도2025
- 러닝타임100min
- 상영포맷DCP
- 컬러Color
© Netflix
Program Note
보이스피싱 조직에 납치되어 희생된 딸들의 엄마인 왕휘춘과 차오칭. 휘춘의 딸 진진은 몇 년째 의식불명 상태이고 칭의 딸 신이는 잔혹하게 살해되었다. 수많은 소녀들을 끔찍하게 희생시킨 범죄자 창 쉬카이는 단 한마디의 사과도 없이 사형대에서 약물 주입을 통해 조용히 숨을 거두고, 참회하는 듯했던 그의 가족들은 범죄로 벌어들인 돈으로 여전히 부유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한다. 각자의 삶의 신산함을 겪던 휘춘과 칭은, 이제 창을 소생시켜 그들만의 복수를 하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그녀들은 자신들을 둘러싸고 있던 부조리와 억압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으로 첫걸음을 내딛는다. <회혼계>는 법도, 언론도, 사회도, 심지어 가족도 줄 수 없었던 위안을 스스로 찾아가는 두 여성의 여정을 그린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톱스타 서기와 리신제가 주연을 맡아, 극단으로 치닫는 밀도 있는 감정 연기와 액션을 선보이며 최고의 앙상블을 보여준다. (박선영)
Schedule
- CODE
- DATE
- TIME
- THEATER
Director

천정다오
Leste CHEN
대만 출신의 영화 감독. <언인히비티드>(2004)로 베니스영화제 비평가주간과 도쿄국제영화제 아시아의 바람 부문에 초청되었고 <영원한 여름>(2006)으로 부산국제영화제 뉴 커런츠 부문에 초청됐다. 이후 <대최면술사>(2014)로 중국영화미디어상 각본상 후보에 올랐다. 연출작으로 대표작으로 <20세여 다시 한 번>(2015), <천량지전: 새벽이 오기 전에>(2016) 등이 있다.

쉬자오런
HSU Chao-jen
1989년부터 영화계에서 활동을 시작해 에드워드 양, 장초지, 제제 다카히사 감독의 조감독으로 활동했다. 첫 번째 장편 영화 <하늘에서>(2003)로 금종장시상식에서 연출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17세의 꿈>(2012)을 연출하여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됐다. 최근 드라마 시리즈 『리빙』(2023)으로 금종장시상식 TV시리즈 부문 감독상과 작품상을 받았다.
Credit
- DirectorLeste CHEN 천정다오
HSU Chao-jen 쉬자오런 - ProducerBernard YANG
Emma DUAN - CastShu Qi
Sinje LEE
Meng-po FU
Alyssa CHIA - ScreenplayYang SHEN
Shuai-jie YI
Hsiao-rui LUO - Production CompanyNetflix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