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고]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게스트와의 만남(GV) 음향장비 임차 업체 모집 재공고

  • 2025. 08. 14  14:12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게스트와의 만남(GV) 음향 장비 임차」 
업체 모집 공고문


            
2025. 8.


(사)부산국제영화제


2025년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2025.9.17.~9.26, 10일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게스트와의 만남(GV) 음향장비 임차」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게스트와의 만남(GV) 음향장비 임차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9. 26(금)까지
  다. 기초금액 : 금30,600,000원(금삼천육십만원정, 부가세 포함)
  라. 사업내용 : 규격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입찰 및 계약방법 : (지역, 실적)제한경쟁입찰, 총액계약
  나. 낙찰자 선정 방법 : 소액수의계약 견적공고,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다. 공동수급 및 하청 : 불가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 금액은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면세사업자 여부와 관계없이 가격입찰서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투찰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체결 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은 계약금액에서 차감하여 반영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소지자로서 무대 및 공연장비 설치 관련 종목, 공연 이벤트, 행사 대행업으로서 조달청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나.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축제 및 이벤트, 문화행사 등에 단일 발주액 1천만원 이상(VAT포함)의 음향장비 임차 실적이 있는 사업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0조 제1항 6호 및 동법 시행규칙 제24조 제2항에 의거하여,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인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마.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진행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
  바. 본 건의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

 

4. 입찰 진행 일정
  가. 입찰일정
    1) 개시일시 : 2025. 8. 14.(목) 14:00
    2) 마감일시 : 2025. 8. 21.(목) 14:00
    3) 개찰일시 : 2025. 8. 21.(목) 15:00
     ※ 계약담당관 PC에서 개찰 예정
  나. 업체선정 및 계약 : 개찰 후 7일 이내 예정

 

5. 서류 제출
  가.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1) 제출마감 : 2025. 8. 21.(목) 14:00
    2) 제출방법 : 관객서비스팀 이메일로 제출 (E-mail : service@biff.kr)
  나. 납품 장비 목록 제출
    1) 제출마감 : 2025. 8. 21.(목) 14:00
    2) 제출방법 : 전자입찰서 하단 ‘내역서 등의 첨부’란을 이용하여 제출

  ※ 규격서 내 [별지서식 1]사업실적증명서, [별지서식 2]납품 장비 목록 참조
  ※ (사전 및 사후판정) 사업실적증명서 미제출 시 사전 판정 과정에서 부적격 처리되며, 계약담당자는 입찰참가자의 제출서류(입찰참가자격 등)에 대한 적정성(적합)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고, 판정 결과 입찰참가자격 미비 시 부적격 처리 될 수 있음
  ※ 납품 장비 목록 미제출 시 입찰포기로 간주하며, 그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및 사업자등록증 등 제출은 추후 낙찰 시 안내 예정

 

6. 사업기간
  가. 장비 검수 : 2025. 8. 26.(화)
  나. 장비 설치 및 운용 : 2025. 9. 17.(수) ~ 2025. 9. 26.(금)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정한다.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개 업체 이상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함.

   다.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업 일정상 당일 재입찰 공고 및 개찰 즉시 시행 예정)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에 의거함

 

9. 유의사항
  가.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하거나 허위 서류 제출 시 계약 이전의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이후의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하고, 관계기관에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음.
  나. 참가업체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여 계약 조건 등을 확인한 후 투찰 하여야 함.
  다. 규격서에 명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고 계약자는 이에 성실히 응해야 함.
  라. 영화제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본 규격서의 일부 내용이 변경되거나 취소되는 경우 당 업체는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여야 함.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및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할 수 있음.

 

10. 기타 문의사항
  가. 사업 문의 : 부산국제영화제 관객서비스팀(051-709-2070)
  나. 입찰 문의 : 부산국제영화제 회계팀(051-709-2095)

 

 

관련 기관 사이트

  • 부산광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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