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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고] 2019 사무환경조성 임차 입찰 공고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사무공간 조성을 위한 사무집기 임차 (단가) 계약
나. 입찰품목 : 사무용 책장 및 의자 등 총 19개 품목

※ 상세내역 첨부파일“임차 품목 내역서”참조
다. 소요예산(예정) : 21,478,600원 (부가세포함)
라. 기초금액 : 3,486,450원 (부가세포함)
※ 단가계약 입찰이므로 기초금액(단가총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마. 납품기간 및 납품장소 : 납품 요청일로부터 7일 이내(영화제가 지정한 장소),
긴급을 요할 시는 즉시 납품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기간 : 2019. 5. 27 ~ 2019. 11. 30
※ 입찰결과 등 계약상황에 따라 계약기간에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 전자입찰, 지역제한(부산지역), 단가입찰(제한적최저가격)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조달시스템 (www.g2b.go.kr이하“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한다.)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금액은 기초금액(단가총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입찰금액 상세내역서’로 제출)을 전자입찰서 하단의

‘※내역서 등의 첨부’란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금액 상세내역서 미제출시 입찰포기로 간주하며, 그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


3. 입찰 진행 일정
가. 공고기간 : 2019. 05. 08(수) ~ 2019. 05. 16(목)
나. 참가등록마감일자 : 2019. 05. 16(목) 14:00까지
다. 입찰집행(개찰) 일시 : 2019. 05. 16(목) 15:00
라. 계약예정일자 : 2019. 5. 23(목)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 92조(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서

공고일 전날부터 영업소가 부산지역 내에 소재하여야 하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사업자등록증상에 렌탈 종목이 등록된 업체여야 합니다.
다. 품목별 구입 후 2년 이내의 제품으로 임대가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공고 및 계약조건에 적합하고,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단가총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90% 이상의 최저가 금액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개 업체 이상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거한다.
라. 낙찰자로 결정되면 7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시 단가는 품목별 기초금액에 낙찰률을 적용한다.(원단위 미만 절사)


6.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하며, 귀속사 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의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물품의 규격은 품목 내역서상 명시된 사양서에 부합하여야 하며, 다수의 제품의 경우 전량 동일한 제품이어야 합니다.
라. 물품의 실사용량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이로 인한 어떤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같은 항 본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영화제 총무팀(☏051-709-2065)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