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부산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주 메뉴

사이트맵

참가안내

FAQ

자주 묻는 질문

  • (● : 이용가능)

      1일티켓
    발매권수
    영화제
    행사장
    게스트
    패키지
    프레스센터 P & I
    스크리닝
    비디오룸 마켓
    행사장
    마켓
    스크리닝
    온라인
    스크리닝
    마켓셔틀
    영화제 4          
    시네필              
    프레스      
    마켓 5  
  • 종류 구분 기간 수수료 비고
    영화제 1차 사전등록 8.1~8.31 5만원  
    2차 사전등록 9.1 ~9.15 18시 7만원
    현장등록 10.11~10.21 10만원
    시네필 사전등록 8.1~9.8 18시 3만원 현장등록불가
    프레스 사전등록 8.7~9.15 18시 무료  
    현장등록 10.11~10.21 5만원
    마켓 조기등록 7.1 ~ 7.31 10만원  
    일반등록 8.1 ~ 9.15 15만원
    현장등록 10.11~10.17 20만원
    DAY PASS 10.14-10.17 일자별 5만원
    *시네필 사전등록 및 모든 배지 현장등록은 발급 수량이 한정 되어있습니다.
  • 배지사진은 본인 식별용으로 아래와 같이 준수사항을 안내합니다.
    - 얼굴이 정면을 향한 선명한 화질의 컬러 사진
    - 모자, 헤드폰, 선글라스 등을 착용한 사진 금지
    - 최근 6개월 내 촬영한 사진
    - 파일 형식은 JPG, GIF, PNG 가능
    - 가로 3 * 세로 4 비율의 반명함판 크기

    ※ 사진 업로드 및 저장시 오류가 발생하면 파일명을 바꾸거나 새로운 사진으로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영화제 배지 신청시
    영화산업 종사자임을 증빙할 수 있는 다음 서류 중 한 가지를 첨부합니다.
    - 영화 관련회사 또는 기관 종사자의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재직증명서 (명함 및 사원증 불가)
    ※ 신규 등록된 회사(단체)인 경우 회사 프로필과, 최근 영화관련 프로젝트 목록을 제출바랍니다.
    - 필모그래피 및 영화 제작/홍보/배급/투자 이력을 증명할 수 있는 내용(KMDB링크, 엔딩크레딧 캡쳐이미지 등)

    시네필 배지 신청시

    -최근 1개월 이내 발급한 재학/휴학증명서 (학생증 불가)

    프레스 배지 신청시
    해당 매체 종사자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합니다.
    -사업자등록증, 편집장 또는 데스크의 서명이 들어간 추천서, 작성한 기사(최근 1년 이내의 기사), 명함, 언론 및 평론 관련 협회 등록정보 등
    ※ 예년 참가자의 개인정보는 해당 년도에 폐기되는 것이 원칙이므로 반드시 최신 증빙서류를 재첨부 해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이 접수되면 참가희망자의 서류를 검토한 후 담당자가 승인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신청하신 배지를 발급받으실 수 있는지 자격요건을 검토하여 승인여부가 결정되며, 참가등록 후 최대 3일 이내(근무일 기준)에 결정됩니다.

    배지발급이 가능한 분으로 판단되면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프레스 배지 사전 등록의 경우,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결제 단계 생략)

    참가등록 및 결제와 관련된 메일을 삭제 했을 경우 담당자에게 전화 (051-709-2155(시네필)/2156(영화제)/2190~1(프레스) 또는 메일(guest@biff.kr(영화제, 시네필)ㅣ pressbadge@biff.kr(프레스))로 연락하시면 확인 후 재발송 해드립니다.

  • 참가 승인 후 참가 희망자의 이메일로 발송된 수수료 결제페이지에 접속하여 카드결제 하시면 됩니다. (현금결제 불가/ 체크카드 결제 가능)

    영화제, 시네필 배지의 경우 20인 이상 기관에 한하여 단체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전산상 자동 처리되지 않으므로 단체결제를 희망하시는 경우, 반드시 담당자에게 사전 문의 바랍니다. (051-709-2155(시네필)/2156(영화제), guest@biff.kr)

    영화제, 시네필 배지 이외 단체의 경우 단체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참가자 개인 이메일로 발송된 수수로 결제 페이지에 접속하여 개별적으로 카드결제 하셔야 합니다.

  • 참가신청 후 승인여부가 결정되기까지 3일정도(근무일 기준)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3일이 지난뒤에도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공식이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으니 담당자에게 문의 전 스팸메일함을 확인해보시기 바립니다.

    승인거절 안내메일을 받으셨다면, 배지발급에 필요한 자격요건에 부족하다 판단된 경우입니다. 이 경우 결제메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결제메일이 삭제된 경우, 담당자에게 전화(051-709-2156) 또는 메일(guest@biff.kr)로 문의 주시면 재발송 해드립니다.
  • 종류 구분 결제 기간 수수료 비고
    영화제 1차 사전등록 ~ 9.4 18시 5만원  
    2차 사전등록 ~ 9.18 18시 7만원
    현장등록 10.11~10.21 10만원
    시네필 사전등록 ~ 9.11 18시 3만원 현장등록불가
    프레스 사전등록 무료  
    현장등록 10.11~10.21 5만원
    마켓 조기등록 ~ 7.31 10만원  
    일반등록 ~9.15 15만원
    현장등록 10.11~10.17 20만원
    *기한 내에 수수료를 결제하지 않을 경우에는 인상된 수수료만큼의 비용을 추가부담 하셔야 합니다.
  • 9월 15일(금) 18시까지 환불신청을 하시면 수수료의 30%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후부터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기한 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환불 완료까지 7~10일(영업일 기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지(badge) 제작과 참가자 서비스 준비를 위해 행정수수료 결제 후에는 참가등록의 개별적 개인정보수정이 불가하므로,
    결제 이후 수정할 사항이 있을 시에는 담당자에게 전화(051-709-2155(시네필)/2156(영화제))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지종류 수령기간 장소 비고
    영화제 10.11~10.21 영화의전당 배지데스크  
    시네필 9월 말 각 학과 사무실 현장수령불가
    프레스 10.11~10.21 프레스센터 안내데스크  
    마켓 10.11 ~ 10.12 영화의전당 마켓배지데스크  
    10.13 ~ 10.17 백스코 제 2 전시장 마켓배지데스크  
    * 각 배지는 해당 장소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발급되는 배지는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으며 행사기간 동안 항상 패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내 시네필 참가자의 경우, 9월 말까지 학과 사무실로 배지를 배송해 드립니다. 영화제 기간 중에는 수령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배지 미소지 시에는 원활한 참가자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므로, 행사기간 동안 항상 패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훼손 등으로 인한 재발급 시 영화제/시네필/프레스 배지는 1만원의 수수료가, 마켓 배지는 2만원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담당자 연락처
ARTISTRY
  • BNK 부산은행
  • 제네시스
  • 롯데시네마
  • 롯데엔터
  • CJ CGV
  • CJ E&M
  • 메가박스㈜
  • ㈜쇼박스
아티스트리
부산은행 제네시스 2017 BIFF공식앱 리뉴얼

스크리닝 스케쥴